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는 코로나19로 가속화된 비대면 환경과 모바일 시대에 맞게 
온라인 상담 서비스 제공을 활성화해 출범 이후 지난 2년간 61,963건의 민원상담을 처리했습니다.

▶상담을 원하는 국민은 누구나 
-방문상담(세종민원실, 서울민원실) 
-국민콜110 전화상담 
-서신(우편, 팩스) 
-온라인상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상담은 
-국민신문고( https://www.epeople.go.kr )의 ‘민원상담’ 메뉴 
-정부합동민원센터( http://counseling.go.kr )누리집의 ‘상담신청’ 메뉴를 클릭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bit.ly/3BWC4EC


#전국어디서나 #국번없이110 #365일24시간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고충·부패·행정심판·제도개선 등 모든 민원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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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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