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계기 현장 홍보

 

 일시 : 13,9,17(화) 15:30~ 17:00

 장소 : 서울역(2층 대합실), 용산역(3층 대합실)

 대상 : 철도 이용 귀성객

 

지난 9월 17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를 알리기 위해서 서울역 또는 용산역으로 나가

귀성객분들에게 홍보기념품을 배포하였습니다.

홍보기념품을 배포하면서 추석 연휴에도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는 민원상담을 받는 것을 알리고,

정부민원에 관한 궁금증이 생기면 정부대표민원전화110과 상담하시면 된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권익개선정책국장, 민원분석심의관, 110콜센터(9명), 국민신문고과(4명), 홍보담당관실(1명)이 나가서

홍보하였습니다. 어깨띠를 배포받고 나자마자 국장, 심의관이 먼저 솔선수범하여 홍보기념품을 귀성객들에게

배포하여 처음 현장홍보에 나온 직원들도 어색함을 잊고(?) 기념품을 배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열심히 110홍보 활동을 해주신 민원분석심의관의 모습입니다.

정부민원 어려운 일, 복잡한 일 국번없이 110과 상담하시면 된다고 홍보하시고 계시는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팀장의 모습입니다.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의 직원분들도 열심히 홍보할동을 하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서는 130명의 전문상담사들이 정부민원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자 노력하고 계십니다.

110은 우리나라 국민 모두를 위해서 정부민원을 상담하고 있습니다.

작은 소리도 크게 듣는 110 정부대표민원전화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Posted by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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