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연결된 상담사는 임산부입니다"

▶ 국민콜110 통화대기음 7월부터 시행 

정부민원안내 콜센터인 '국민콜110'에서 공공기관 콜센터 최초로 
임산부 상담사를 위한 맞춤형 통화연결 대기음이 다음 달부터 시행된다.

국민권익위원회에 따르면 7월1일부터 민원인들이 국민콜110에 전화해 임산부 상담사가 수신할 경우 
"지금 연결된 상담사는 임산부입니다. 배려를 부탁드립니다"는 통화연결 대기음이 나올 예정이다. 


▶ 권근상 권익위 정부합동민원센터장은 "상담사 대다수가 여성으로 직장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분위기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향후 적극적인 예산확보 
감정노동자 보호조치 강화 등 전체 상담사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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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고충·부패·행정심판·제도개선 등 모든 민원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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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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