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콜센터 수화로 보는 FAQ]

 

 부정·불량식품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문의] 부정·불량식품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부정·불량식품신고는 1399번으로 전화하시면 해당 시·군·구로 연결되어 신고가 가능합니다. 또한, 식약청 식품 안전 소비자 신고센터 (http://www.kfda.go.kr/->소비자신고센터->신고접수)를 통해서도 온라인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우편, 엽서, 팩스등의 방법으로 신고가 가능합니다.

 

 

 

상담안내

◆110상담(전화/문자예약)

평   일 : 오전 8시~오후 9시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1시

◆채팅/화상(수화)상담

평  일 :오전9시~ 오후 6시

 

 

 

 

Posted by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