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콜센터 수화로 보는 FAQ] 부정·불량식품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 110 수화로보는 FAQ 2013. 4. 17. 10:07 |[110콜센터 수화로 보는 FAQ]
부정·불량식품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문의] 부정·불량식품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부정·불량식품신고는 1399번으로 전화하시면 해당 시·군·구로 연결되어 신고가 가능합니다. 또한, 식약청 식품 안전 소비자 신고센터 (http://www.kfda.go.kr/->소비자신고센터->신고접수)를 통해서도 온라인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우편, 엽서, 팩스등의 방법으로 신고가 가능합니다.
상담안내
◆110상담(전화/문자예약)
평 일 : 오전 8시~오후 9시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1시
◆채팅/화상(수화)상담
평 일 :오전9시~ 오후 6시
'☎ 110 수화로보는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콜센터 수화로 보는 FAQ] 아동학대 신고 (0) | 2013.04.19 |
---|---|
[110콜센터 수화로 보는 FAQ] 기초생활수급비 부정수급자에 대한 신고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0) | 2013.04.18 |
[110콜센터 수화로 보는 FAQ] 임산부 철분제 지원은 무엇인가요? (0) | 2013.04.16 |
[110콜센터 수화로 보는 FAQ] 사랑의 그린PC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 (1) | 2013.04.15 |
[110콜센터 수화로 보는 FAQ] 영유아 검진 시기를 놓쳤는데, 어떻게 해야 하죠? (0) | 2013.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