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생애주기 종합온라인 서비스 ‘자동차365’ ]

 

▶ ‘자동차365’ 서비스는
이 서비스는 신차나 중고차 구입, 운행, 정비, 매매, 폐차 등 자동차 생애 전 주기(Life Cycle)별로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각 단계별로 필요한 민원도 온라인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신차구입의 모든 것
차량비교에서부터 보험까지 신차구입의 모든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 자동차 운행에 필요한 정보
온라인을 통한 검사 예약부터 점검이력 확인, 자동차 운행시 꼭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중고차매매
중고차 구매 또는 판매 하기 전에 중고차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 폐차에 관한 모든 것
폐차 요령에서 폐차 신청까지 내 차를 떠나보내기 위해 알아둘 절차 열람

 

▶ ‘자동차365’ 서비스 ( http://www.car365.go.kr/ )는 인터넷 뿐 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국민과 정부의 기분 좋은 대화는 국민콜110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고충·부패·행정심판 등 모든 민원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화상담 110(365일 24시), 방문상담은 국민권익위원회 본부(세종특별자치시) 및 서울종합민원상담센터(서대문), 온라인상담은 ( http://www.110.go.kr ) 문의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