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는 정부합동민원센터 민원 상담 서비스 강화 2022년 업무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정부민원안내 콜센터인 국민콜110에 24시간 챗봇 자동상담 시스템을 도입하고 
96개 공공기관 콜센터를 추가 연계해 범정부 지능형 통합 콜센터를 구축하고, 
민원 상담 추이 등을 분석해 계기별 집중 민원 상담 기간을 운영하고 
다수 기관 복합민원, 긴급 생계지원 요청 등 시급한 민원에 대해서는 현장을 직접 찾아 문제 해결합니다.



자세히 ▶ bit.ly/3FCVu2d




#전국어디서나 #국번없이110 #365일24시간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고충·부패·행정심판·제도개선 등 모든 민원 상담이 가능합니다.


#국민권익위원회가_운영하는_국민콜110 
#긴급신고전화통합
#112_119_110
#긴급신고112_119
#민원상담110

Posted by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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