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수능’ 민원 3건 중 1건은 수능 전후에 집중

#수능을 치르는 달(11~12월)*에는 ‘수능’ 관련 민원이 월평균 민원 대비 최대 3.6배 증가하고, 이 가운데 평균적으로

 3건 중 1건은 수능일 전후(수능 전일, 당일, 다음 날)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11월 17일 실시하는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수능’ 관련 민원 예보를 발령하고 관계기관에 철저한 준비를 당부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  https://blog.naver.com/loveacrc/222924034859





#전국어디서나 #국번없이110 #365일24시간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고충·부패·행정심판·제도개선 등 모든 민원 상담이 가능합니다.

Posted by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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