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공기관 미흡한 민원처리 품질 높여야

#국민권익위원회는 국민신문고를 활용 중인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실태를 점검했습니다. 
이번 실태점검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를 받지 않는 212개 공공기관입니다.

* 국가·지방자치단체가 아닌 법인·단체로서 공직유관단체를 지칭 
** 매년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교육청 등 306개 행정기관 대상으로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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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어디서나 #국번없이110 #365일24시간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고충·부패·행정심판·제도개선 등 모든 민원 상담이 가능합니다.


#국민권익위원회가_운영하는_국민콜110 
#긴급신고전화통합
#112_119_110
#긴급신고112_119
#민원상담110 

 

국민신문고 이용 212개 공공기관 대상 국민권익위원회 실태 점검

공공기관 미흡한 민원처리 품질 높여야 국민권익위원회는 국민신문고를 활용 중인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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