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관리, 신용카드 사용법, 금융사기 대응 등 누구나 무료로 ‘신용교육’ 받을 수 있어요!
강사가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 교육으로도 가능해요.
“모바일과 PC 모두 가능!”

[지원대상] 누구나
*청소년, 대학생, 금융취약계층, 서민금융이용자 등

[지원내용]
신용관리부터 금융사기 예방 등 대응까지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신용교육을 무료로 제공

[방문교육]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신용교육 전문 강사가 방문하여 교육(전국)

[온라인교육]
신용교육원 누리집을 통해 PC와 모바일로 교육 수강

[신청방법]
-방문교육 : 신용교육원 누리집(educredit.or.kr) → 찾아가는 교육 신청 → 교육담당자와 협의 → 교육 실시
-온라인교육 : 신용교육원 누리집(educredit.or.kr) 회원가입 후 PC와 모바일로 수강
※수료증 발급을 위해서는 회원가입 필요

[문의처] 신용회복위원회 신용교육원 ☎02-750-1233~4, educredit.or.kr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www.korea.kr/news/visualNewsView.do?newsId=148887200 )



#전국어디서나 #국번없이110 #365일24시간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고충·부패·행정심판·제도개선 등 모든 민원 상담이 가능합니다.

#국민권익위원회_국민콜110 #정부민원안내 #110번 
#긴급신고전화통합 
#112_119_110
#긴급신고112_119 
#민원상담110

Posted by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