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굿민도우미입니다! 여러분~다들 12월 마무리 계획 잘 짜고 계신가요? 여행으로 올해를 추억거리고 마무리해보기, 또는 공부로 열정적으로 마무리해보기 등등 계획들이 다들 참 다양할텐데요! 한 번은 좀 더 색다롭게 알찬 경험을 해보시는게 어떠신가요?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또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박람회들을 참여해보는 겁니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입장료는 무료+_+! 시간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창조경제에 대해 더 알고싶지요? '굿민도우미'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__^!!

 

 

 

 


 '2013 창조경제 박람회' 란?

- 창조경제의 추억이 될 창의적 인재 발굴과 창조경제 붐 조성을 위해 한국과학 창의재단이 주관, 미래창조과학부, 대한상공회의소 등 관련 정부부처와 기관이 공통으로 주최하는 행사입니다.


 

 

 '4DX란?'

- 문화 컨텐츠 국내IT기술을 결합한 신기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며 창조경제 구현에 기여해왔습니다. 특히, 활발한 해외 수출로 런칭 4년 만인 올해 전 세계 총 17개국 67개 상영관(한국포함, 3일 기준)을 운형하는 한편, 모션체어ㆍ환경효과 관련 중소업체 50여개사에 3천명 이상의 고품질 일자리를 창출해내며 상생ㆍ협력 분위기 조성을 선도 하고 있습니다.
※ 4DX 부스는 박람회장 내 3구역(Zone3), '창조로 시장을 지배하다' 를 테마로 창조경제를 선도하는 기업들의 활약상을 모은 '성장관'에 위치, 8석의 4DX 미니 체험관과 이벤트 코너로 운영됩니다.

 

 

 

 새로운 미래를 여는 창조경제 박람회

 

 

 

 

 

 2013 창조경제 박람회 일정 (12. 12 (목) ~ 12. 15 (일) 4일간)

 

※ 입장료 : 무료
※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박람회 구성방향

- 국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제안ㆍ발전되어 가는 과정과 이를 통해 스타트업, 벤처→중소/중견→대기업으로 혁신을 통한 성장, 정부와 지자체의 지원정책으로 동반성장하는 일련의 단계를 전시체험화하여 '창조경제 생태계'의 모습을 제시합니다.

 

 

 


 

 전시일정표


 

※ 이벤트 안내

- 미니체험관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설국열차', '뽀로로'의 4DX 하이라이트 장면, 개봉 예정작인 '드래곤 길들이기 2'와 다이노 타임'의 4DX 트레일러 등으로 구성된 약 10분 분량의 영상으로 체험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미니체험관 밖에 마련된 이벤트 코너에서는 룰렛게임과 즉성 사진촬영 이벤트를 통해 4DX와 창조경제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소정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부대행사 일정표

 

 

 

 

 

 부대행사 사전신청하자!

 

사전신청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으로 박람회를 편리하고 알차게 즐기세요!

- 키워드로 검색하여 더욱 쉽게 찾는 행사 및 전시ㆍ체험 프로그램 정보를 클릭하면 딱 나오는 부스 위치로 헤매지 않고 행사장을 다니실 수 있습니다. 함께 만드는 박람회 포토 갤러리 등 다채로운 기능을 손 안에서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박람회 모바일 앱 다운받기!

 

 

 

 


 가는방법!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110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오키

 

출처 : 창조경제박람회

원본글 : http://creativekorea2013.or.kr/index.php

 

Posted by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110
,